소소한 금융상식

물기 흡수 뽀송하게 잘 되는 세사리빙 발매트 썸네일

 

 본 포스팅은 세사리빙 발매트에 대한 저의 후기 글입니다. 물기 흡수가 뽀송하게 잘 되는 발매트를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세사리빙 발 매트를 구매리스트에 담아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 또한 여러가지 발 매트를 구입해서 사용해보았는데요. 문제는 리뷰처럼 물기 흡수가 뽀송하게 잘 되지 않는다는 겁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제 돈으로 직접 구입해 본 세사리빙 발매트를 추천해봅니다.

 

목차
1. 세사리빙 발매트 구입 이유
2. 세사리빙 발매트와 다른 제품 비교
3. 세사리빙 발매트 제품 구입하는 방법

 

세사리빙 발매트 구입 계기

세사리빙 발매트 사용사진문틀과 딱 맞는 세사리빙 발매트

 

 처음에 세사리빙을 방문하게 된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신혼 침구류 구입을 위해 집근처 세사리빙에 방문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제품 퀄리티, 친절하신 사장님의 손님응대를 보고 구입을 선택 했는데요. 사은품으로 고양이 모양  발매트를 주셔서 처음 세사리빙 발매트를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사은품임에도 불구하고 제품퀄리티가 너무 괜찮았습니다.

 

고양이 모양 디자인의 발매트
세사리빙 발매트 디자인 고양이/직사각형

 침구세트를 사고 받은 사은품은 고양이 모양입니다. 추가로 구입한 디자인은 직사각형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직사각형 모양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문 사이즈와 어쩜 이리 찰떡인지 모르겠습니다.

 

 

 발매트가 뭐가 필요있겠어 대충 수건으로 닦으면 되지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샤워나 세수 후 발을 닦고나면 수건을 한 번 더 사용하기 싫은 느낌이 드는편입니다. 샤워하고나서는 마지막에 발을 닦는다면 수긍이 가지만 욕실에 잠깐 뭘 가지러 갔다가 나올 때 발닦자고 새 수건 꺼내는거 너무 아깝고 귀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발매트를 두면 수건을 불필요하게 꺼낼 필요가 없고 깔끔한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는 세사리빙 발매트도톰한 발매트타월 원단의 발매트발매트 자수
도톰하고 탄탄한 원단의 세사리빙 발매트 / 4년째 사용중임에도 깔끔한 자수

 

 디자인은 때가 타지 않는 진한색상입니다. (매장에는 몇가지 다른 색상이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세사리빙 로고가 수놓아져있는데 드럼세탁기, 고온건조를 몇번이나 했음에도  그대로입니다. 처음 구입했을 때에 비해 원단 수축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도톰한편이지만 발에 걸려 뒤집히지 않는 정도의 두께입니다. 뒷면은 미끄럼 방지 원단으로 바닥에 미끌림 없이 잘 붙어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원단은 타월 원단인데 보송보송하고 물기흡수가 쏵 되는 호텔수건 같습니다. 가격적인 면에서 망설여진다면 사용하면서 느끼는 장점이 더 큰 제품입니다.

 

 물기 흡수가 뽀송하게 잘 되는 발매트를 찾으시는 분 새로 인테리어를 하고계신분 신혼집을 꾸미시는분 자취방 꾸미는 분 사택에 사용하실 발매트를 구입하려하시는 분 등 모든분들께 정말 적극 추천합니다.

 

 

세사리빙 발매트와 다른 제품 비교

 

 결론부터 얘기해서, 4년간 사용해보고 재 구입한 제품은 세사리빙 발매트입니다. 신혼집에 이사오고 사용했던 세사리빙 발매트 갯수가 하나밖에 없었습니다. 세사리빙 발매트는 마트나 다이소 등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비해 가격이 높은편입니다. 그래서 그 동안 가성비 더 나은 제품을 찾기위해 규조토발매트와 코스트코 발매트, 다이소 발매트를 사용해보았습니다.

 

 규조토 발매트, 코스트코 발매트, 다이소 발매트, 세사리빙 발매트 네 가지 발매트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비교해봤을 때 세사리빙 제품의 선호도는 매우 뛰어난 편입니다. 가성비를 따지며 구입했던 발매트의 가격을 생각하면 처음부터 세사리빙 발매트를 구입하시는게 이득입니다.

 

 

그 동안 사용했던 제품의 사용성 비교를 짧게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규조토 발매트 : 흡수력이 가장 좋은 편이며, 씻고 나왔을 때 발의 물기를 쏘옥 흡수시키는 느낌이 개운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흡수력이 떨어지고 밝은색의 규조토 발매트는 쉽게 오염되며 변색 됩니다. 사포로 갈아서 다시 뽀송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하지만 사실상 귀찮습니다.
  • 코스트코 발매트 : 묶음 상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그럴듯해 보이는 디자인의 발매트를 여러개 가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털빠짐이 있고 흡수력은 제로에 가깝습니다. 긴 털 사이사이 먼지와 머리카락 등이 껴서 지저분해 보이는 편입니다.
  • 다이소 발매트 : 키치한 디자인과 유행에 따른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의 발매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고를 수 있습니다. 세탁할 때 원단의 변형이 오는 편이고 흡수력이 좋지 못한 편 같네요.
  • 세사리빙 발매트 : 규조토만큼은 아니지만 발을 디디고 걸어 나오는 순간 싸악 흡수가 됩니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톤다운 된 컬러로 눈에 띄지않아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추구하시는 분이라면 만족 하실 듯 합니다.

 

 타사의 발매트는 발을 몇번 닦고 문지르고 해야 물기가 사라지는것에 반해 세사리빙 발매트는 디디고 걸어나오면 이미 쏙 흡수되고 없습니다.

 

세사리빙 발트 제품 구입하는 방법

 

 공식홈페이지나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살 수 가없습니다. 왜인지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오로지 매장에 가셔야지만 구입 가능한것처럼 보입니다. (온라인 구입방법을 아신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세사리빙 매장을 검색하여 집 근처 매장에 발매트 재고가 있는지 확인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온라인 쇼핑몰 상에서도 발매트 제품의 카달로그는 확인 할 수가 없네요. 하지만 매장에 가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상, 세사리빙 발매트에 대한 저의 개인적인 견해를 풀어 봤습니다. 평범하게 생긴 발매트이지만 이렇게 극찬하는 이유는 좋은 퀄리티의 제품으로  불필요하게 돈낭비를 줄여주기 때문입니다. 믿고 구입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개 사서 버리고 다시 사는것보다 천만배 만족하실겁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제품력이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인테리어에 따라 색상과 디자인을 고려하여 구매를 고민해보셔도 될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