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함께한 오늘의 카페♥

 

길손 더 커피

Gilson the coffee

위치 _ 거제시 동부면 구천리 574-1

 연락처 _ 010-9560-7303

정보 _ 주차가능 / 매주 목요일 휴무

남자친구가 거제에 함께 가보고싶던 카페를 발견했다며 데리고 간 카페입니다.

산에 한가득 노란 주황 단풍이 물들어서 차타고 가는 내내 너무 이뻤어요. ㅎㅎ

카페에 도착했는데 1층에는 화교가 운영하는 우리차 한차 이런 음료를 파는곳이 있었는데

"어;; 여기 아닌가?ㅋㅋㅋㅋㅋㅋ" 하고 엄청 당황했었다가,

이층으로 올라가니까 예쁜 카페가 요기잉네.

뒷쪽으로는 예쁘게 꾸며놓은 물가가 보이고 조용하고 한적한 카페였어요.

창문엔 귀여운 화가의 작품이.

 

남자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저는 허브티를 주문했는데, 티코스터도 손수 뜨개질로 아기자기 이쁘게 짜신것같았고,

카페 인테리어며 콩만하게 귀여운 작은 다육이 화분이며 넘나 취향저격인것...♥

악 귀여워ㅎㅎ..

작은 드라이플라워 꽃다발이예요. 곳곳에 사장님의 감성이 묻어있네요.

안락한 공간의 좌식의자도 있었고, 그 옆엔 벌써 크리스마스분위기의 장식품이 연말 분위기를 느끼게 해줬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