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살찌는 소리가 들립니다.  오늘 쿠우쿠우 거제점에 다녀왔어요.

정보

쿠우쿠우 거제점

위치 _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938-3

연락처 _ 055-636-9900

주말 및 공휴일 _ 19,900원

 

쿠우쿠우거제점

두번정도 와봤던 쿠우쿠우 거제점입니다.

초밥은 밥이니까. 몇개만 먹어도 금방 배가 불러서 별로 안좋아해요.

최근에 경남의 다른 지역에 있는 쿠우쿠우갔었는데,

매장은 굉장히 넓었는데 조명이 칙칙해서 어둡고,

음식 종류도 별로 없어서 '거제에서 먹었던게 진짜 맛있었구나' 싶어서

다시 같이 와봤습니다.

초밥쪽은 사진을 못찍었어요. 부끄

매장도 밝고 음식종류도 다양하고 직원분들도 활기차고 깨끗하고!

본사에서 떼오는 음식일텐데.. 거제라서 그런지 수산물이 더 싱싱한 느낌적인 느낌.

튀김코너에 있는 게다리튀김... 위장이 더 넓었다면 많이 먹고 왔을텐데.

없으면 아쉬운 샐러드바.

요거트 좋아라하는데 지난번에 갔던 다른지역 쿠우쿠우엔 없어서 시무룩 했드랬죠.

종류가 많아요!! 하나씩 맛만봐도 배가 불러서 ㅋㅋㅋㅋㅋ 아쉬웠어요.

망고 넌 냉동 후 해동 망고였어.

난 저 밑에있는 맨 왼쪽에서 두번째 상큼한 이름모를 과일이 좋더라.

애기들이 좋아할만한 음료 코너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온 손님들이 많았어요.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첫 번째 접시에 연어만 세 점 담아왔네요. 연어덕후.

두번째 접시입니다. 게다리튀김이랑 타코와사비군함 맛있어요.ㅠㅠ...

슬슬 배가 불러서 세번째는 디저트접시입니다. 챱챱.

와플 너무맛있어요.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에다가 에스프레소 샷 내려서 아포카토로 먹었어요.

배부른 토요일 데이트 일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