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영유아를 위한 순한 쁘리마쥬 2in1 바스&샴푸

안녕하세요. 소금상식입니다. :)
오늘은 저희 아기가 신생아때부터 4개월인 지금까지 아주 잘 쓰고있는 쁘리마쥬 샴푸 앤 바스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저는 팔로우하고 있던 별스타그래머의 육아 글에서 처음 쁘리마쥬를 알게되었어요.
아기가 태열 하나 없이 피부가 너무 좋았는데, 쁘리마쥬 태열키트를 쓰고 있다고 해서
피부가 컴플렉스인 저는 우리 애기한테 만큼은 아기피부 그대로 좋은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자 !! 하는 마음에
비싸지만 태열키트를 구입해서 썼어요.
크기는 콩만하고 가격은 정말 사악한데요, 사용해보니 너무 괜찮아서
바스제품도 쁘리마쥬로 구입을 했답니다.

Primage 2 in 1 bath & shampoo prifessuinal / soap free / aloe vera enriched / certified organic dermocosmetic 그렇군요.


신생아때 구입을 해서 한통을 다 썼구요, 지금은 두 통 째 사용중이예요.
샴푸 앤 바쓰 또한.. 가격이 놀부수준...
내가 쓸거였음 안산다..

 


아무튼 이 제품 역시 쁘리마쥬 특유의 은은한 파우더향처럼 보송한 냄새가 나요.
지금은 제 코가 적응했는지 잘 안맡아지네요. ㅋㅋ

후기를 보면 거품이 잘 안난다. 물에 동동 뜬다 등등.. 거품이 잘 안난다는 후기가 많던데요.
실재 사용해보니 맞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거품도 잘 안나고 물에 잘 풀리지도 않고 동동 떠다녀요.
그런데 우리가 생각하는 어른들이 쓰는 바스처럼 거품이 막 안난다 뿐이지
아기 피부에 순-하게 세정 될 만큼은 거품이 나요.ㅎ

아기 목욕 담당인 저희 남편(까다로운 편)도 거품에 대해서는 크게 불만 없이 잘 씻기더라구요.
손에 먼저 짜서 거품을 내거나, 아기 머리에 동글동글 비벼 거품을 내니 괜찮았어요.

그리고 거품이 많이 안난다는건 그만큼 계면활성제가 적다는거겠죠?

크기 참고하세요.

400미리 리터 입니다.

자연의 선물
오르가닉 화장품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당.

 

뒷면 입니다.

쁘리마쥬 유기농 바스 앤 샴푸 프로페셔널.
적은 거품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부드러운 크림타입.
(ㅋㅋㅋㅋㅋㅋ 진짜 설명 찰떡같이 잘해놨어요.)

눈에 들어가면 씻어낼 것이라고 되어있는데, 저희 아가는 눈에 거품이 약간 들어가도 울거나 하진않더라구요?

각종 유기농 인증 마크

이렇게 뚜껑에 마개가 있는 채로 배송되어 옵니다.

뾱 하고 끊어지면서 빠지는데, 보관 해 둘까 하다가 어차피 여행갈땐 덜어서 가면되니.. 버렸어요.

순하고 향도 괜찮고, 피부 트러블이나 눈따가움 없는 유기농 바스 앤 샴푸.
쁘리마쥬 제품 추천합니다.

이상 소금상식이었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_^


 공감 &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