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안녕하세요 소금상식입니다.

오늘은 블루독 짱구베개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직접 구입하고 만족하며 사용중인 라이너 루프트 필로우 베개와 비교해서 보시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

 

[육아 국민템 구입 후기] 라이너 루프트 필로우 베개 / 신생아 짱구베개 / 비싸지만 대만족

안녕하세요. 소금상식입니다. ^ _^ ! 오늘은 SNS 광고 베개로 유명한 ‘라이너 루프트 필로우’ 짱구베개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 2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워서 추�

rimiworld.tistory.com

귀욤귀욤 손이가요 손이가

베개 머리쪽엔 귀여운 곰돌이가 있어요. 블루독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파란이 눈에 띄죠?!

아구구구ㅎㅎㅎㅎ 곰돌이도 귀엽고 우리 아기 손도 귀엽네요.

전체 모습입니다.

곰돌이가 꽤 귀여워요.

빼꼬옴~ ㅎㅎ

솜이 굉장히(!) 빵빵하게 들어있어요. 제품 퀄리티는 좋습니다.

부드러운 수건같은 재질에다가 테두리는 체크무늬로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어있어요.

쿠션감을 보시면 상당히(!) 볼록한게 느껴지실 거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솜이 너무 많이 들어있어 빵빵해서 별로더라구요.

선물받고 나서는 너무 귀여워서 '얼른 눕혀보고싶다' 했었는데, 눕혀보고 나서는 ㅋㅋㅋㅋ 놀랬어요.

저희 아기가 4개월인데 아기 머리부터 경추와 등까지 붕 떠요. 조금 더 크면 써보려고 해요.

그래도 곰돌이는 참 귀엽네요..

가운데 라인을 기준으로 위와 아래가 대칭합니다. 앞 뒤 상관없이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0~3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조금 더 기다렸다가 써볼게요. :)

작년 6월에 만들어진 따끈따끈한 상품.

장점 : 귀엽다. 천이 보들보들하다.

단점 : 여름에 쓰기엔 더울듯하다. 아기가 쓰기에 베개가 상당히 높다. 조금 더 커봐야 알겠지만 지금은 비추..

 


 공감  &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