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아기를 키우면서 집에 있는데
일을 할 수가 없으니..
가계경제를 살려보려고(???)ㅋㅋㅋㅋ
아니. 용돈벌이 삼아ㅎㅎ 이모티콘을 제작해서 팔아보기로 결심했다.

아이패드도 있고 펜슬도 있고 프로크리에이트도 있는데,
아기와 한몸인 내게
멀쩡한 체력과 맑은 정신이 함께인 여유로운 시간이 부족하다.

그래서 정말이지 하나 하나 만들어 제작 중인데
지금은 10컷정도 만든 상태!

다만ㅋㅋㅋㅋ매일 한컷씩, 또는 이삼일에 한번씩 그려내다보니 조금씩 캐릭터의 느낌이 다르다.ㅋㅋㅋ

그래도 시작했으니 끝은 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달리고있다.
사실 컨셉을 도출하고 캐릭터의 기본 성격을 만든 후
오예 이모티콘으로 돈 벌겠다!!
이미 베스트이모티콘으로 등극한 내모습을 상상했다
ㅋㅋㅋㅋ
하효 쉽지않지만 열씨미 즐기면서 해볼것이다.

투비컨티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