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수익인증 글입니다.

수익이 아주 귀엽고 깜찍하니 참고하세요. 

 

2017년 11월쯤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퇴근 후 몇시간을 투자해서 

애드센스를 달고 난 이후.. 4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그 동안의 저의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인증입니다.

 

마지막 글이 1년전 10월이네요.

그것도 개인적인 메모글이라 비공개 글입니다.

 

 

처음엔 금융상식 글로 꾸준하게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하고 작성했었는데요.

한가지를 깊게 파는 성격이라 1포스팅을 하면서 시간이 꽤 오래걸리더라구요.

 

그래도 그때 당시 평균 방문자수가 200명을 찍던때라

이대로 하면 방문자수가 꾸준히 많아지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결혼을 하게되었고,

이사를 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출산을 하고 

지금은 육아를 하고있습니다.

 

포스팅 할 시간이 너무 없었어요.... ㅠ_ㅠ 오열...

 

그래도 지금은 어린이집을 보내고있어서 다시 시간이 생겨서

이렇게 다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그럼 그동안 제 수익을 볼까요?

 

 

한번도 정산을 하지 않았기때문에,

잔고를 보시면 114.86달러라고 되어있습니다.

환율이 지금 낮은상태라 정산을 받으면 낮은금액을 받을 두려움에 정산을 안했습니다.

(사실, 아직 계좌등록도 안했고, 그 이후의 절차에 대해 자세히 확인을 하지않았습니다.

 

반응형

 

그런데 다시 이 수익을 보시면

23일 수익이 보입니다. 

그 전 수익... 눈감아.. 

 

노출수 282, 클릭수 2

그런데 수익이 0.82나 됩니다. !!

0.82 달러가 얼마인지 확인해보았어요.

 

 

1,000원 정도 되네요.

하루만에 천원의 수익이 났습니다.

 

사실, 그전에는 html 창에서 까막눈처럼 무작정 광고를 삽입했던지라,

서툴기도 했고 

 

서식편집으로 광고를 넣기 전이라 (중요!!!) 시간이 많이 들었어요.

지금은 서식을 이용해서 광고를 넣고있다는것과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를 직접, 그것도 아주 쉬운 방법으로 삽입하고 관리할 수 있어서

 

저 작고 귀엽지만 희망적인 수익이 나올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럼 다시 1일1포스팅을 노력해보며,

 

애드센스 광고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삽입 할지, 

클릭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