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점심메뉴 고르기 진짜 너무 어렵죠. 그 중에서도 자주 먹게되는게 김치찌개 또는 된장찌개인것같아요.

 그래서 오늘의 점심메뉴는 한일식당의 쌈싸먹는(?!) 김치찌개 입니다.

통영세무서

위치는 롯데마트에서 통영세무서 방향으로 몇걸음 쭉 가시다보면 한일식당 간판이 크게 있어요.

바로 옆엔 충무김밥을 파는 한일김밥도 있습니다.

쌈싸먹는 김치찌개

예약문의번호 T.648-8231 단체회식 또는 피로연 환영 이랍니다.

12시 점심시간에 가면 가게안이 꽉 차 있어서 발디딜틈이 없으실거예요.

통영 한일식당 김치찌개

쌈싸먹는 김치찌개와 생삼겹살이 주 메뉴이구요.  김치찌개는 포장도 되네요. 오호

쌈싸먹는 김치찌개 8,000원 / 찌개고기추가(공기밥미포함) 7,000원 / 칼집생삼겹살 9,000원 /

고기드신 후 된장찌개 2,000원 / 라면사리 1,000원 / 공기밥 1,000원 / 음료수 1,000원

그 외 각종 주류도 판매하네요. 사장님께서 100프로 순 국내산 정말 좋은 냉장육을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점심시간에 가서 자리에 착석하고 김치찌개를 주문하자마자 오분도 안되서 바로 반찬이 나오더라구 진짜 빨라요.

점심시간 직장인들이 많이 오는곳이라 그런지 굉장히 빨리 음식을 내어줍니다.

그리고 곧 이어 김치찌개도 나왔어요. 꺅

통영 한일식당 김치찌개

점심때 먹은건데 사진보니까 또 침이고이네요. 

일반 김치찌개집에 먹으러가면 고기가 별로없어서 아쉬운듯 먹고나오는데,

이 집은 큼직큼직한 고기가 엄청 많이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한일식당 김치찌개 맛있게 먹는 방법 처럼

하나, 상추에 밥 한숟가락을 올리고

둘, 밥위에 김치찌개 김치와 고기 한점을 올린다음에

셋, 오이피클을 올려

넷, 쌈을 싸서 맛있게 한입에 먹었는데요

제가 진짜 쌈을 너무 좋아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따봉

계란찜이랑 오뎅볶음이랑 다른반찬들도 같이 나와서 든든한 점심 메뉴로 괜찮았습니다.

맛있어요!!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