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노렸네 노렸어..

케이팝 팬들이 극 호!!!를 외치고 갈 SM썸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으리으리한 건물입니다. 엔터테인먼트 회사에서 카페운영을 함께 할 생각을 하다니.

직원들의 편의를 위해 다른 프렌차이즈 카페를 1층에 넣는것이 아니라

직접 차려서 마케팅을 하다니.. 마케팅부서 정말 열일 하는 것 같습니다.

주차장에는 벤이 주차되어있네요. 잠깐 커피마시러왔다가

연예인 볼 수 있을것같은 설렘을 안고 들어가봤습니다. 두근두근

ㅎ후항 매장은... 진짜... 입덕할수밖에 없을것같이 세련되고 예뻤어요.

각국의 팬들이 서울에 여행 차 왔다가 들렀다 가는곳, 아니면 한국여행의 목적지 중 하나가 되도 무색할것같아요.

분홍분홍하네요. 문 열리고 닫힐때마다 넘 예뻐서 더운데 멍 때리고 봤어요.

입구에 들어서서 왼쪽편에는 SM 가수들의 앨범과 화보 그리고 몇가지 굿즈를 볼 수가 있었습니다.

구석구석 안이쁜곳이없어요...

슈퍼주니어, 엑소, 소녀시대, 레드벨벳 등등

가수들의 앨범이미지에 따라 소품을 꾸며놨는데 제가 좋아하는 빅웨이브가 있네요. 헤헤

음악을 감상 할 수도 있습니다.

인테리어 너무 예뻐요. 사옥의 1층이 카페라 굉장히 넓습니다.

사이사이 가수들의 콜라보작품과 화보가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더운여름이었는데, 들어가자마자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흡입해버려서 사진이 없네요.

생명수처럼 마셔서 맛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ㅠ_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너무 재밌었던 디저트들입니다. ㅎㅎ

자세히 보시면 SM 소속 그룹이나 가수들의 이름을 딴 케잌들입니다.

그냥 단순하게 디저트에 이름만 붙인것이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회사답게 소속 가수들의 이미지를 그대로 녹여서 만든것이 정말 특별했습니다.

샤이니롤, 레드벨벳 등등ㅎㅎ 재밌네요.

지인을 기다리는 동안 음료를 마시며 기다리고있었는데요,

옆엔 중국인 친구들이었어요. 귀염귀염하네요. 해외 각국의 팬들이 카페에 와서 더위를 식히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점심시간이 되어 지인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썸카페 바로 옆에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긴 진짜 사람이 많았어요.

점심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우르르 내려와서 금새 차리가 찼습니다.

저는 라쟈냐를 먹었는데요.... 라자냐... 맛업쟈냐...

지인이 시킨 김치볶음밥은 진짜 맛있었어요. 외국인들이 호기심에 "한국에 왔으니 김치지!"

하고 시켰다가 돌아가서 생각날것같은 맛이었어요.

 

그리고 지하로 내려가면 썸마켓이 있습니다..! 소녀시대 맥주와 엑소 음료 ㅋㅋㅋㅋ 여기 진짜 신세계.

구경한다고 사진을 많이 못찍었지만 그 외에도 팬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귀여운 굿즈들과 

사탕과 젤리 간식들이 많았습니다. 눈이 즐거운곳이네요.ㅎㅎ (연예인은 못봤지만 본것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던 곳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