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싸이월드 다이어리 복구로 다이어리를 볼 수 있게 되다!

* 업데이트 일자 2022.09.01 목요일



싸이월드 사진첩이 복구되었다는 소식이 있었다. 워낙에 이용자들이 많아서 그런지 내 아이디같은 경우는 한참이나 뒤에야 확인이 가능했다. 요즘 MZ세대의 소통공간인 인스타그램처럼 우리시대엔 싸이월드방문자수=인싸의 척도 였으니까ㅋ

친구들이랑 사진을 공유해서 보고ㅋㅋㅋ 한참 웃으며 추억을 떠올렸다. 어플을 지우지 않고 내버려뒀는데, 오늘 상단바에 싸이월드 아이콘이 떠서 확인해봤더니, 다이어리가 복구되었다는 소식이었다.

부리나케 얼른 업데이트를 했다. 혹시나 ㅋㅋㅋ 공개로 되어있는 흑역사는 없나 싶어서.

 


사진첩이 공개되고 학창시절 친구들과 어울리며 술, 담배를 하는 사진으로 곤욕을 치룬 연예인도 있다고 한다. 착하게 살아야한다 ^ ^...

 


업데이트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를 하고 로그인을 했다.(안쓰니까 까먹) 지난번에는 사진첩만 복구되어있었는데, 다이어리까지 복구 된것을 볼수 있었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양반이었네) 어릴적 기록했던 특별한 일상과 생각을 다시 볼 수 있다는 소소한 행복이 생겼다.  그래도 평생 비공개 해야지...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