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2018년이 세시간도 안남았어요. ^^ 올 한해 다들 목표했던 일들 이루셨어요?

저는 2017년이 시작하기전에 한달에 1키로씩 감량해서 그 달의 목표체중 유지하기, 한달에 한권의 책을 읽고 느낀점이나 인상깊었던 문장 기록하기,

그림 꾸준히 그리기, 건강한 음식 먹기, 피부관리하기, 밝고 긍정적인 생각하고 웃는 얼굴 만들기, 좋은 사람들 만나기.

이렇게 목표를 세우고 매일 실천 가능한일들을 묶어서 1년 달력을 만들었었어요. 

목표가 너무 많지만 목표라도 세우면 조금씩 실천을 하지않을까 하는 맘에 달력을 만들어서 하루하루 체크하며 실천했더니

효과가 좋아서 2018에도 실천해볼까..합니다만, 왠지 2018년에는 다른 곳에 더 신경 쓸 일이 많아질 것 같아요.

기대감 반 걱정 반인 무술년입니다. ㅎㅎ

2017년도 하반기에 티스토리를 알게되어서 새로운 목표가 생겼습니다. 내년 상반기 내로는 애드센스를 달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카카오톡으로 신년 카드 보내는 방법 소개해드립니다.

카카오톡 PC를 실행시킵니다.

뀽... 넘나 귀여운 리틀 프로도..♥ 제 자친구가 지금 저렇게 하고 있을 것 같네요.

대화창을 클릭합니다. !

그리고 하단의 여러가지 메뉴중에 맨 오른쪽 우편봉투 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갑자기 생겨서 뭘까? 하고 궁금해서 눌러봤더니

ㅠ_ㅠ... 귀엽네요.

먼저 카드에 어울리는 글꼴을 설치합니다. 소금상식 로고를 만들때도 사용했던 '주아체'도 보이네요.!! 배달의 민족무료폰트들입니다.

가독성도 좋고 제목으로 쓰기 정말 좋은 폰트들이예요. 폰트를 간단하게 설치하고나면 카드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카드 종류는 2017년12월31일 기준 무려 13종이나 있네요. ㅎㅎㅎ

귀여운 카카오프렌즈들과 센스있는 기본문구들이 있는 카드도 있고,

보내는 사람과 내용을 짧게 적을 수도 있어요.

진짜 귀엽.. 카카오프렌즈 개발팀들 열일합니다.

이상 카카오톡으로 카드 보내는 방법이었습니다.

쉽고 간단하게 센스있는 카드 보내보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