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baskin BR robbins

x

little FRIENDS

안녕하세요. ㅎㅎ 지난 크리스마스때 남자친구와 함께 베스킨라빈스에서 줄을 서서 산(!) 아이스크림케이크입니다.

아이스크림케익 중에서도 카카오프렌즈가 올라간 케익들이 인기가 많아서 저희 앞에 손님이 찾을 땐 없었는데,

마침 주문하려고 하니 그 새 재고가 들어왔는지 신상케익을 살 수 있었어요.

케이크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조명을 3,900원에 득!! 할 수 있어서인지 엄마 아빠들이 애들과 함께 손을 잡고 많이왔더라구요. ㅎㅎ

해가 바뀌기전까지는 이런 귀염귀염한 소품들을 소장하는데 열심이었는데, 요즘엔 이런데에 소장욕구가 줄어든 것 같아요.

사진찍으면서 '이거 애기들이 진짜! 좋아하겠다 ^_^~♪ 그래서 줄이 길었구나' 라고 생각하고있는 저를 보니.. 나이가 실감나네요.

그럼 리틀 라이언 스마트 램프 개봉기! 바로 시작합니다.

튼튼한 상자에 담겨있어요. 아이스크림 케익 없이 이 램프만 줘도 좋아할만한 퀄리티입니다.

박스 옆면에는 램프의 사용성과 특징에 대해 간략하게 적혀있어요.

SOFT MOOD LIGHT _ 언제 어디서나 함게 할 수 있는 리틀프렌즈와 꿈의 나라로 떠나보세요! 실리콘 재질로 더욱 부드럽게!

STAR PROJECTOR LAMP _ 어린시절 소중한 추억을 전해줄 리틀프렌즈와 함게 별의 나라로 떠나보세요!

별의 색상과 밝기를 원하는대로!

해피포인트 앱>메인메뉴>해피플레이에서 별의 색상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올!? ㅋㅋㅋㅋ 가성비 기능이 많은것같네요.

구입하고 나서 남자친구랑 함께 열어 보고싶었는데 손잡이부분이 플라스틱으로 뚜껑이 안열리게 되어있더라구요.ㅎ

가위로 잘라서 열어보니 라이언 통수ㅠㅠㅠ귀엽...자나..

구성품입니다. 라이언램프와 충전잭, 그리고 설명서 겸 어피치 카드가(?) 들어있네요.

 그박스 밑에 빼꼼히 있던 어피치 카드는 사용설명서와 제품보증서였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로 어떻게 조절하는지까지 넘나 섬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이어붙였는데 사이즈가 조금 작네요. ^_^;)

흣 귀여워요. 박스 내부에 별이랑 달 패턴의 종이가 있어서 뒤에 세워놓고 찍었더니 우주에 있는 것 같네요.

오른쪽의 사진에서처럼, 겉에 있는 투명한 케이스는 손으로 누르면 쉽게 들어가는 가벼운 플라스틱 소재입니다.

기들이 갖고놀다가 떨어뜨렸을 때 깨질 염려가 없어 좋네요. 단가를 낮춰서 잘 뽑아낸 것 같습니다.

옆모습이 곡선이예요ㅎㅎ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밑에 버튼과 본체의 구멍이 뭔지 너무 궁금하네요.

조금 더 자세히 보면 앞쪽에는 ON/OFF 버튼이 있구요 뒷쪽에는 귀여운 꼬리가 있습니다. ㅠ_ㅠ

투명한 플라스틱 뚜껑이 스티커로 고정이 되어있습니다. 깔끔하게 떨어지지는 않아서 스티커자국이 남더라구요.

지우개로 지우면 지저분하게 번질 것 같아 스티커를 땟다 붙혔다 하니 쉽게 없어졌어요.

아... 진심 귀여워요. 저렴한 제품에서 보이는 이상한 파팅 라인 따윈 보이지도 않네요.

3,900원 주고 샀다고 하기에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근엄합니다.

안쪽이 텅 비어있는 부드럽고 매트한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어서 말랑 말랑합니다. ㅎㅎㅎㅎ

요까지 찍고 본체에 있는 버튼을 눌렀더니 켜지지 않더라구요. 설명서가 맞네요. 헤헤

충전 선을 연결해야 켜지는 것 같아 일단 본체에서 라이언을 분리해볼게요.

몸통을 잡고 쑥 뽑으니 본체와 연결되는 구멍이있습니다.

그리고 자그마한 전원버튼도 있네요!!

본체 하단에는 미끄럼방지 고무와, 베라와 카카오프렌즈 양각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뒷면에는 충전잭을 연결 할 수 있는 단자가 있어요.

왼쪽부터 차례대로

방 전등을 켠 채로 OFF / 방 전등을 켠 채로 ON / 방 전등을 끄고 ON

*_*!!? 너무 이쁜데요?!

본체에 별이랑 달 패턴 구멍이 뭐일지!! 너무나 궁금했기때문에 얼른 충전 잭을 연결시켰습니다.

방 전등을 켠 채로 본채 ON / 방 전등을 끄고 ON

라이언이 불타는 고구마가 되었습니다.

충전잭을 연결시키고 버튼을 누르니 초록색 불빛이 들어왔어요. 하ㅎㅎ 벽에 어떤 조명이 비춰질지 상상이 가시죠?!

뭐야...이거... 너무 예쁜데요 진짜..;;

초딩시절.. 문방구에서 야광 별 스티커 사다가 천장에 붙여서 자기전에 신기하다고 바라보다가 스르륵 잠들었던 기억이나네요.

엄청 신기해했었는데.. 추억돋네요.

신년 맞이 불빛 축제 온 라이언.JPG

라이언 램프만으로 독서등이 될까..? 하는 소박한 희망을 져보았지만 시력보호를 위해 인테리어 조명 등으로만 사용하기로...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선 이유가 있었어요. 어피치 램프도 분홍분홍해서 귀엽더라구요. 

 

내일은 새해가 되고나서 처음 맞이하는 금요일이네요. 모두들 새해 계획 잘 실천하고 계신가요?!

저는 새해가 되고 4일동안 운동도 하구요 티스토리에 글도 올리고 마음가짐도 다잡고 알찬 일주일을 보낸 것 같아요.

더 쓰고싶은데 너무 피곤하네요. 얼른 자야겠어요. 그럼!!!!

 

이상 베스킨라빈스 리틀프렌즈 스마트 램프 후기였습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