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안녕하세요. ^_^ 오늘은 금요일이죠. 행복합니다.

사무실을 벗어나면 참 밝고 행복해집니다.

기쁜 금요일. 점심시간에 이니스프리에서 문자가 한통 왔습니다.

VVIP 키트를 수령하러 오라고하네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기초제품은 다른 브랜드의 화장품을 사용하지만

이니스프리에서 몇통 째 비워가며 쓰고있는 제품이 네개가 있는데,

그렇게 큰 금액을 사는것도, 많이 구입하는 것도 아닌데

매 분기마다 VVIP로 선정 해 주니 너무 좋네요.

그래서 이니스프리는 갈 때마다 참 기분이 좋아요.

작년 말에 키트 신청을 하라는 문자가 와서 어플로 간단하게 수령매장을 선택해가지고 신청해놨습니다.

 VVIP 키트 신청한 걸 까먹고 있을때 쯤~~! 되면 항상 수령하러 오라는 문자가 오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이니스프리 4분기 우수회원 VVIP 키트 수령 후기입니다.

VVIP 키트가 점점 다채로워지는 것 같아요.

몇년동안 꽤 많은 키트들을 받은 것 같아요.

손수건, 여름용 여행키트, 각종 파우치, 신상 미니어처 용량 화장품, 기간이 있는 할인카드 등등.

이니스프리에서 꾸준히 쓰는 제품이 몇가지만 있어도

분기별로 이렇게 다양한 상품을 사용 해 볼 수 있게 해주니 

로드샵 브랜드인데도 불구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정말 만족스러운 마케팅을 하네요.

퇴근 후 스마트폰 어플로 미리 키트신청을 해놨던 근처의 이니스프리 매장에 가서

앱카드를 제시하고 제가 신청했던 핫픽2를 수령해 왔어요.

키트 신청 기간에 조금 바빠서 천천히 신청하지 뭐, 하고 조금 늦게했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그 중 저는 HOT PICK 2를 선택했는데요,

사실.. 다른 선택지가 없었어요. 그래서 별 기대 안하고 집에왔답니다. 

2018 THE FIRST GIFT FOR INNISFREE LOYAL MENBERS !

종이가방 손잡이에 초록색 리본을 묶어서 예쁘게 작식을 해줬어요.

센스있네요. 담에 종이가방에 선물 줄 때 저렇게 해봐야지.

저는 이니스프리에 간 김에 필요한것도 사서 종이 가방을 채워왔는데,

키트만 수령해오시는 분들이라면 종이가방이 너무 커서 상대적으로 키트제품이 초라해보일 수가 있습니다.

뭘까 너무너무나 궁금했어요.

이니스프리 VVIP키트는 수령하기 전 까지 알 수 없으니까 선물 받는 느낌이 나서 좋아요.

자의 반 타의 반 제가 선택한

HOT PICK 2 !

제가 좋아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있는 수딩크림이네요. 극호

더마 포뮬라 스킨 베리어 크림이 제품명인가봅니다.

제주 녹차 세라마이드

건조하고 민감성 피부를 위한 모이스쳐라이징 & 수딩 크림.

뒷면에 있는 제품정보입니다.

이니스프리 더마포뮬러 스킨 베리어 크림


녹차 유래 세라마이드가 연약해진 피부의 장벽을 강화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밀도, 고농축 크림


  • 제주 녹차에서 유래한 천연 유래 세라마이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녹차 오일로 만들어진 녹차 세라마이드는 피부 지질과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 보호 작용이 뛰어납니다.

  • 세라마이드의 피부 장벽 강화

연약해진 피부에 차곡차곡 영양을 공급하고 깊은 보습감으로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피부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 바르자마자 피부에 착! 붙는 고밀도 포뮬러

피부에 도포하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되는 고밀도 크림 제형이 한번만 사용해도 튼튼하고 꽉 찬 사용감을 부여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해줍니다.

저도 세라마이드 성분을 좋아해서 세라마이드 성분의 마스크팩을 사용 중인데.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진정효과도 좋고, 피부 장벽이 탄탄해지는 효과가 있어서 외부 자극에 예민함을 줄여주더라구요.

세라마이드 좋아합니다.

7-Free system

무파라벤, 무동물성원료, 무광물성오일, 무향료, 무합성색소,

무... 어려운성분 두가지.. 입니다.

블라블라 예민한 피부에 좋은 녹차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케이스가 조잡하지않고 상당히 깔끔하네요. 케이스 색 조합도 참 예뻐요.

제주 느낌 물씬 나는 바코드디자인입니다. 제주도 가고싶어요.

이니스프리는 '저탄소', '에코', '재활용' 과 같이 친환경적인 패키지를 추구하고 있어요.

모두 다 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자주 구입해서 사용하는 슈퍼푸드 토너와, 클렌징오일과 립앤아이리무버는 다 쓴 용기를 수거해가면

포인트를 주는데요, 이니스프리데이때는 가끔씩 두배정도로 포인트를 줄 때가 있어서 참 좋아요.

환경도 생각하고 소비자 입장에서도 좋고, 용기를 포인트로 바꾸기위해 매장에 방문을 해야하니까

자연스럽게 마케팅도 되고 윈윈이네요. 참 마케팅 잘하죠.

크기는 이 정도입니다.

한번 열어볼게요~

케이스가 '키엘'스러움이 뿜뿜.

깔-끔 하네요.

집에 있는 크림 본품이 60ml인게 있는데

이건 50ml 나 되네요. 따봉!

※ 화장품 통에 있는 EXPExpiry Date 의 약자입니다.

Expiry Date = 만료 날짜를 뜻합니다. 즉 사용기한입니다.

이 제품은 2020년 12월 14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네요. ^_^

뚜껑을 열어서 향을 맡아보았습니다.

위에 '무향'이라고 적혀있는걸 향을 맡아보고 알았어요.ㅎㅎ

진짜 냄새가 1도 안나는 크림입니다.

살짝 반투명한 듯 하얀 크림입니다.

 

살짝 떠서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꾸덕 하진 않구요 몽글몽글 마냥 가볍지도 않아요.

이니스프리에서 판매하는 크림들 중 딱 중간정도의 농도예요.

근데 진짜 보들보들 쵹쵹해요. 수분감이 오래 유지 되는편입니다.

살짝 보습막이 생기는 느낌의 수분크림이예요.

가벼워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득템했어요.

그리고 이건 귀여운 스누피가 그려진 할인카드입니다.

해피뉴이어 패밀리 카드 인데요,

만원이상 구입하니까 이 카드를 주더라구요.

구매한도는 10만원까지이고 횟수 제한없이 20%가 할인이 되는 카드입니다.

다만 ㅋㅋㅋㅋㅋ밑에 사용기간이 있네요.

2018년 1월 1일 부터 3월 31일 까지입니다.

작년인가 제작년에도 받은 것 같은데..  생각보다 이 기간은 빨리 지나가고

이니스프리데이는 자주 있어서 굳이 이 카드가 없어도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했던 것 같아요.

매장 입구에 보니 스누피와 콜라보를 한 램프가 있던데,

요즘은 각 회사마다 램프 만드는게 유행인가봅니다.

 

소한에 얼어죽은 사람은 있어도 대한에 얼어죽은 사람은 없다는 오늘은 소한입니다.

어제부터 갑자기 또 추워진것같아요. ㅜ_ㅠ... 으... 추워추워.

추우니까 사무실에서 계속 온풍기를 틀고게되고 그래서 더 건조하네요. 

건조한 가을 겨울철엔 피부 노화 예방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습관적으로 쓰는 얼굴 근육과 자세에 의해 생기는 깊은 주름과 달리

건조해서 생기는 미세한 주름은 충분한 수분공급과 수분섭취로 예방이 가능하다고 하니

직접적인 수분공급을 위해 세라마이드 크림을 듬뿍 발라서 건조한 겨울철 피부 노화 방지를 위해 힘써야겠습니다.

따뜻한 물도 많이 마시고, 가습기도 틀어서 건조해지지 않게 해야지.

저는 이만 나혼자산다 보러 갈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꿀잼프로

 

다들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