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된 글을 작성합니다.

그 동안 연말 연초 업무와 개인적으로 바쁜 일로 잠시 티스토리를 블로그를 방치해뒀었는데

미루고 미뤘던 2017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당첨 굿즈 택배 개봉기를

드디어 작성하네요... ^^

 


 

 

티스토리를 시작하기까지 얼마 되지 않았던터라

포스팅 갯수가 많진 않았지만 

새로운 폼과 새로운 목적, 새로운 니즈를 가진

티스토리라는 블로그에 매력을 느껴 

애정을 가지고 포스팅을 이어나가는 중,

 

결산 이벤트 공지가 떠서 재미있게 했더랬지요.

 

 

소금상식 2017 티스토리 결산 보기 (※별거없음 주의..)

▼▽▼▽▼▽▼▽

 

2018/01/07 - [정보/티스토리] - [2017 티스토리 결산하기] #부지러너 / 소금같은 소소한 금융상식을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정말 운 좋게도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어요ㅠ_ㅠ.... !!

이벤트가 당첨 됬다는 알람을 본 날은

직장인의 희망.. 로또에 당첨 만큼 행복했던 날이었어요.

 

자 그럼 함께 택배를 개봉 해 보도록 할게요. 데헿

 

 

시킨적이 없는데 와있는 택배님.

 

 

그래픽스티커 그래픽스티커 

뭐지...? 도대체..?? 

내가 뭐 이런걸.. 시켰지? 당황쓰..

 

하다가 

 

다이어리를 보고 불현듯 깨달았습니다.

이것은 티스토리 굿즈라는것을..

 

 

반응형

 

정신줄 잡고나니 그제서야 보이는 티스토리 ㅋㅋㅋ

 

 

뜯뜯

 

조심스레 뜯어봅니다. ㅎㅎ

 

티스토리 이벤트 당첨알람 - 메일확인 - 주소지입력

이렇게 챡챡 해야하는데 

메일 확인하라는 공지는 왔는데 메일이 안오더라구요..

나만 그랬나여.. 

오류인가.. 하고 기다려봤는데 안와서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따로 입력할 수 있도록 창을 안내해주더라구요,

(지나고 보니 참 부지런했네..)

아무튼 누락될까 노심초사, 어렵게 수령한 당첨선물입니다.

 

 

 

생각보다 부속품(?)이 많은듯한 뽁뽁이의 실루엣입니다.

 

 

이게 다 뭐람..♥

 

 

빼꼼 

 

티스토리시네요.

 

길죽한 작은 상자가 있습니다.

 

 

 

다이어리만 오는줄 알았는데 뭐가 많아요.

 

 

(올~ 움짤)

 

위에있는 작은 상자부터 열어볼게요.

반짝반짝 코팅된 로고가 예쁩니다.

 

 

으잉?ㅋㅋㅋㅋ 웬 볼펜입니까용...? ㅋㅋㅋ 기대1도 안하고 이것 저것 뜯는 재미.

 

 

모나미 153 볼펜입니다.

신기해요. 인터넷에서 모나미볼펜 한정판을 봤을때

흔하게 사용하는 저렴한 볼펜을 고급스럽게 잘 뽑았다..

했는데 실재로 보니 더 고급스럽습니다.

 

 

(종이로 되어있는 패키지도 완성도가 참 높네요.)

 

펜의 몸통부분이 무광소재로 매트한 느낌입니다.

모나미 볼펜 로고는 유광처리가 되어서 (사진상으로 하얗게 보이지만 실재론 검은색)

실재로 보면 간지가 납니당.

 

 

 

집에 굴러다니는 흔한 모나미 볼펜과 굳이 비교를 해봅니다.

기존 모나미볼펜은 플라스틱이지만 한정판 모나미는 금속소재로 약간의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펜촉 부분도 조금 다르게 생겼죠?

 

 

글씨를 써봤습니다.

펜이 가진 무게감과 부드러운 펜촉으로 필기감이 좋아요.

 

 

왜이렇게 묵직한지 궁금한 생각에

펜을 분리 해봤더니

기존 모나미와 완벽하게 딴판입니다.

 

 

스마트폰에 사무실에선 PC로 업무를 보다보니

학생때에 비해서 펜 욕심이 없어졌는데

이건 잃어버리면 아쉬운 맘이 들것같아요.

티스토리 이벤트 팀 ^_^ㅋㅋ 잘쓰겠습니다

 

 

다음으론 기다리고 기다리던 다이어리입니다.

 

 

디자인은 약간 몰스킨을 닮았어요.

몰스킨인건가..?

고무줄이 있어서 고정하기가 좋습니다

(다만 펜을 고정 할 수 있는곳이 있었음 하는 아쉬움..

그리고 고무줄이 탄력이 좋지 않아 약간 불편함이 있네요.)

 

 

두께는 이정도 입니다. 

 

 

티스토리 로고에서 쓰이는 주황색 포인트입니다.

 

 

2018년도에는 다이어리를 구입하지않아서 잘됬다!!^♥^ 했는데

왜때문.. 속지가 아무것도 없죠.. 

 

 

어쨋든 받은 날짜를 적어놓습니다.

since 2018. 03. 21 월급날에 겹경사네요.

 

 

떼 샷.

 

 

아이폰 사면 주는 애플로고 스티커처럼

티스토리 스티커도 보내주셨습니다.

 

 

여러가지 홀로그램 스티커도 보내주셨어요.

스티커는 결산과는 상관없이 랜덤으로 보낸듯합니다.

 

 

 

 

제일 맘에 드는 분홍젤리 스티커ㅎㅎ.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벚꽃이 흩날리는 계절이네요.ㅎㅎ 벌써 4월이라니.... 뭐했다고...

회사에 출근만 했는데...

 

그래도 오늘 글 하나 작성하고 잡니다. ㅎㅎㅎ

 

다이어리에 2018년도에 있을 중요하고 소중한 일들을 기록하고 또 다짐하고 실천해나가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감사합니다. 미세먼지 마스크 꼭 끼고 다니시구요 모두들 새해 계획 잘 지키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