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안녕하세요!!ㅎㅎ 이제 봄이네요.

여름이 오기 전에 연두색 새싹들이 올라오는 지금이 전 너무 좋아요.

겨울에 봤던 풍경들과는 정말 달라요. 어딜 봐도 예쁘고 설레이고~ 

사무실에 앉아있기 힘든 요즘이예요ㅠ_ㅠ...ㅎㅎ


봄에는 미세먼지에 황사에 꽃가루 그리고 아침 저녁으로 추웠다 더웠다 기온차가 크다보니까 

피부도 컨디션도 들쑥날쑥 봄햇볕도 너무 따갑고 관리가 절실하네요.

얼마전에 남자친구랑 부산에 놀러갔다왔거든요,

스타킹을 신고 갔다왔음에도 불구하고

로퍼모양 그대로 까맣게 탄게 아니겠습니까 ㅎ허허.... 나란몸뚱아리... 멜라닌색소가 참 열일하네요..

물도 자주 마셔주고 턴오버 주기에따라 수분공급 각질제거 

그리고 트러블관리와 자외선 차단까지(!!) 정말 잘 해줘야겠어요.


봄 햇볕... 너무행


4월 4일이었나요?


쨔란

이렇게  이니스프리 VVIP 키트 수령해가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헤헤

진정한 소확행이네요.. 소소하지만 평범한 월급쟁이의 하루에 정말 큰 기쁨을 주는 문자입니다...

이니스프리 VVIP회원은 비교적 되기가 쉬워요. 

저는 꼭 필요한 상품만 매번 구입하는편이라

딱히.. 돈을 크게 들이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VVIP라는 명칭을 붙여주며 충성고객으로 만드네요. 충성충성 ^_^)7


어플로 신청하면서 수령매장을 미리 지정했구요, 수령기간은 4/4~4/10 까지 일주일간이지만

궁금해서ㅋㅋㅋ 얼른가서 수령했어요.

실물카드는 귀찮아서 이니스프리 어플을 깔아놓고 키트수령때나 포인트 사용할때 제시하곤 해요.

이번에는 키트에 'BUY 1 GET 1' 쿠폰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1+1 쿠폰인데요, 왠지.. 사용 기한이 굉장히 짧을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 ^^

(그래도 지난번 키트의 스누피 카드는 '기간이 짧아서 쓸수있을까..?' 했는데 한번 사용했어요! 할인을 받았습니다!)



오늘 받은 이니스프리 VVIP 키트 입니다. !


innisfree WATER DELIVERTY KIT


18-01 2018년도의 첫번째 키트입니다. 남아있는 3가지가 뭘까 벌써부터 기대되고 궁금하네요.



환절기 건조한 봄을 겨냥한 키트인것같아요.


더이상 건조한 봄은 없다!!



(컴퓨터가 고장나는바람에.. 사진 보정에 한계가있네요^^; 불편불편 그래도 노트북 빌려준 남자친구에게 감사..♥)

이번키트는 마치 택배를 모티브로 패키지디자인을 한듯합니다.

 쿠폰도 들어있고 촉촉한 베스트 제품이 들어있고.. 영어로 열심히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에헴헴



상자 뒷면에 있는 정보입니다.


더 이상 드라이 스프링은 없다.

당신의 봄, 언제 어디서나 워터 충만한 피부로 만들어 줄

이니스프리 베스트 수분 제품으로 꾸려진 워터 딜리버리 키트.


구성품으로는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에센스인로션 30ml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 젤 15ml

이니스프리 아쿠아 유브이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 SFP50+ PA++++ 20ml

BUY 1 GET 1 coupon 1EA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알차쥬..?

비자 시카 라인.. 괜찮더라구요. 이니스프리 기초는 피부에 안맞아서 확 뒤집어지는 일 없이

무난무난하게 잘 사용하는것같아요.



열어볼게요.



오픈!!



쿠폰이 보입니다.



사용하게 될진 모르겠으나.. 일단 보관..



그리고 패키지를 뜯어봅니다.



드르륵




쿠폰 적용 대상품목은 그린티 씨드 라인(세럼과 스킨, 크림, 딥크림, 아이크림, 에센스인로션 등)과

비자 시카젤, 비자 시카 밤(대용량 제외) 입니다.

본인 인증 후 사용이 가능하구요 면세점과 제주하우스 제주점을 제외한 곳에서

4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상품을 하나 사면 같은 상품으로 하나 더 준다고 합니다.



제품 살때마다 제 피부 고려해서 샘플을 한 두장 챙겨 주시는것도 감사한데,

이렇게 생각보다 큰 용량을 주네요.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그린티 시드 에센스 인 로션 입니다.

처음 보는 제품이예요

흐를만큼 묽은 제형인데 바르면 적당히 촉촉하면서 산뜻합니다.



산뜻한 그린티 향이 참 좋아요.



두번째는 비자시카라인입니다.



드라마틱 하진 않지만 사용하기 괜찮았아요.

피부진정에 효과가 있다고합니다만,

쏘쏘..



썬크림은 다른 제품을 꾸준히 사용중이라,

이니스프리 썬크림은 샘플이나 키트로밖에 사용해본적이 없는데,

발림성이 진짜 좋았어요. 

바를때 콧물스킨 제형보다 살짝 더 묽은데 부드럽고 쉽게 발려서 

화해어플로 성분 확인해보고 괜찮으면 출근용 메이크업때 사용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 이니스프리 1분기 VVIP 키트 수령 후기였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작성하고픈데 너무 졸려서 3_3... 그만 자러가야할것같아요..


그래도 내일은 신나는 금요일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이 신나

저와 같은 직장인 여러분들.. 모두 힘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