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며칠만 더 있으면 울 귀염둥이가 태어납니다.

육아는 템빨이라고 하더라구요.

출산하고 나면 몸도 마음도 지치고 힘들 것 같아 미리미리 육아 템들을 준비 중입니다. ㅎㅎ

 

'국민 템'이라는 명칭이 붙는 것은 이유가 있기 때문에

저 또한 몇 가지 재품을 사봤는데요,

그중 하나가 밤부베베 목욕타월과 고리 타월입니다. 

 

 

'유튜브에서도 솜사탕 수건으로 아기 얼굴을 닦아줘야 해요~'라고 말하던

육아 전문가의 영상을 본 적이 있어 최대한 자극이 없는 소재의 수건을 찾고 있던 찰나

육아 커뮤니티에서 '밤부베베'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많이들 쓰시는 것 같더라고요. 

 

물론 아직 사용해보진 못했지만 소재도 촉감도 마음에 듭니다. ㅎㅎ

(나중에 우리 귀염딩이가 태어나고 나면 한번 더 후기를 수정해야겠네요!! 물론 그럴 시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ㅋㅋㅋ)

 

고리타올 / 컬러 : 도브화이트
고리타올 / 컬러 : 애쉬블루

고리 타월은 이렇게 두가지색으로 총 세장씩 여섯 장을 구입했습니다.

 

밤부 베베의 로고. 귀엽네요.ㅎ

 

저는 색으로 구분하려고 두 가지로 구입했기 때문에, 필요할까 싶지만 이름도 적을 수 있습니다.

 

끝단 마무리

 

굉장히 촘촘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타올보다 미세해요.

 

잘 안보이쥬..?ㅋㅋㅋ

상품명이 천연 대나무 톡톡 고리 타월인데

물기를 톡 톡! 만 해줘도 닦인다고ㅎㅎ 그렇게 네이밍을 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잘 닦이나 보겠어..

 

그리고 무엇보다 안심이 되는 건 대나무에서 섬유를 추출하는데, 화학비료와 농약 없이 자라는 대나무를 사용했다고 하니

갱장하네요. 

 

용도 또한 다양하게 쓸 수 있네요. 저는 색 구분하여 하나는 엉디 닦는 용, 하나는 얼굴 톡톡 닦을 용으로 쓸 예정이에요.

 

사이즈는 33x35cm인데 신생아들이 쓰기에 작지 않은 크기예요ㅎㅎ

 

밤부베베 세탁 방법

맘 카페를 보면.. 밤부베베 제품을 구입 후 3번을 세탁한다고 하더라고요.. 

오 마이 갓 왜 그렇게까지 한담..?! 했었는데

밤부베베에서 요로코롬 세탁법을 친절하게 가르쳐주셨군요.

 

1. 첫 세탁은 단독세탁

2. 두 번 정도 세탁망 없이 세탁 후 먼지 제거

3. 세 번 찬물 세탁 후 삶기 (3~4분 데치듯이)

 

그리고 다음은 목욕타올입니다.

 

아보카도인가요..? 

 

제품 설명입니다.

 

소재는 같습니다.

 

목욕타올은 컬러 자수가 놓아져 있어요.ㅎ

 

오빠 이거 펼쳐서 들고있어봐바~

 

사이즈 넉넉합니다. ㅎㅎㅎ

사용해보고 추가로 구입하려고 두장만 일단 샀어요.

 

사용해보고 추후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