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싸이월드 사진 3장 미리 보기 서비스

싸이월드 언제 오픈하나요?
추억의 과거사진
싸이월드 감성

싸이월드 그시절 갬성 사진 3장 미리보기

라떼는 말이야..☆ 포도알 받으려고 일기장 매일 쓰고 그랬지



안녕하세요 소금 상식입니다.
싸이월드 오픈을 막 엄청!
기다리진 않지만
은근히 기대하고 있는 사람 중
한 명이 바로 저입니다. ㅎㅎ



저는 싸이월드 세대라서
포도알 받으려고 일기장 쓰고
토도리 모아서 BGM사고,
배경 꾸미고, 아바타 꾸미고 했었는데요.

ㅎr... 참 추억 돋네요

싸이월드만의 허세 감성ㅋㅋㅋ
돌이켜 생각해보면
참 오글거리기도 하고

제가 젊었을 때 추억을
모두 담고 있는 일기장이라
소중한 sns이기도 한데요.

그런 싸이월드가 오픈에 앞서
사진 미리 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해서
직접 싸이월드에 로그인해서
확인해봤습니다.

포털에서 싸이월드를 검색했습니다.

네이버 싸이월드 검색 - 오픈, 로그인, 관련주, 코인 등 다양한 연관검색어가 뜹니다.


아래와 같이 흥미진진한 뉴스가 있습니다.

싸이월드 '사진 3장 보기' 서비스

1시간 만에 495만 명 몰려


ㄷㄷㄷ

싸이월드 검색결과


싸이월드 관련 주식, 코인 등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반영한
연관검색어가 있었는데요.

너무나 궁금해서
저도 싸이월드에 들어가 보니

아직까지는 메인화면이
이렇게밖에 뜨지 않았습니다.

투데이 상태랑 일촌ㅋㅋㅋ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네요.

초록색 로그인하기 버튼을 클릭해봤습니다.

싸이월드 메인화면


그러면 아래와 같이
싸이월드 로그인이 가능하다는
창이 뜹니다.

픽셀로 하나하나 찍은 듯한
아바타가 너무 반갑네요.
아바타 꾸미려고 도토리 엄마 몰래 사고..
그랬던 기억이 납니다.

싸이월드 로그인하기 / 귀여운 아바타

사진 보기 서비스

2015년 1월 1일 이후

싸이월드에 1회 이상

방문한 1,800만 회원 우선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아무 생각 없이 혹시나 하고
해봤는데, 되더라고요?



이메일 아이디 / 비밀번호가 기억나신다면
바로 로그인 가능하고,

하단의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재설정 메뉴에서
간단히 찾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추억 확인하기

싸이월드 ID 찾는 방법


당연히ㅋㅋ.. 기억이 나지 않아
ID 찾기를 했습니다.
제가 일반적으로 쓰는 이메일이 아닌
cyworld.com으로 끝나는 이메일이라
기억이 1도 나지가 않았어요.

싸이 아이디 찾기


이름과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동의 체크 후 '실명인증 후 ID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동의


그러면 카카오 페이로
인증 톡이 날아옵니다.


인증을 하고 나면
아이디를 간단히 찾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 페이 인증

아이디와 함께
가입일자, 도토리, BGM, 게시물,
동영상, 사진의 개수가 뜹니다.

읭? BGM이 있었는데
0개로 뜨네요?

왜 그런지 아시는 분..

아이디를 찾았답니다!!

그리고 다시 로그인하기 전
당연히 기억나지
않는 비밀번호도 재설정해줍니다.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이름 / 휴대폰 번호 / 생년월일 입력 후
카카오페이 인증을 한번 더 진행합니다.

재설정 후 페이인증 다시 고고


그리고 새로운 비밀번호
(8~20자의 영문 대, 소문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를
설정해줍니다.

재설정 완료


그럼 끝입니다.

다시 로그인을 해보면
오글거리는 그 시절 글귀와
사진 3장이 뜹니다. ㅋㅋㅋ

동영상이 있으신 분은
동영상의 썸네일도 한 장 뜹니다.

"추억이 두 근~♥ 감동이 세 근~♥ ㄱ나니? 그때 그 시절?" ㅋㅋㅋ

모두 오글거리는 추억여행
잘하셨나요?ㅎㅎㅎ
친구들과 가족들과
과거 사진 공유해보며
추억을 떠올려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싸이월드 사진 3장
미리 보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좋아요와 댓글,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2022.01.11 - [정보/연예 뉴스] - 솔로지옥 신지연 헤어스타일(고데기정보) - 마지막날 봉고데기 어떤 제품? 신지연 프로필(나이, 직업, 인스타)

솔로지옥 신지연 헤어스타일(고데기정보) - 마지막날 봉고데기 어떤 제품? 신지연 프로필(나이,

솔로지옥 신지연 헤어스타일(고데기정보) 마지막날 봉고데기 어떤 제품? 신지연 프로필(나이, 직업, 인스타) 지옥도에서 천국도로 가기 위한 청춘남녀들의 핫한 연애 ♥ 뷰티유튜버 프리지아,

rimiworld.tistory.com

2022.01.10 - [정보/연예 뉴스] - 글램락이란 무엇인가? 빨간 매니큐어를 바른 싱어게인2 참가자 63호의 장르 / 데이비드보위

글램락이란 무엇인가? 빨간 매니큐어를 바른 싱어게인2 참가자 63호의 장르 / 데이비드보위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63호 가수의 글램락(Glam rock)이란? 월요일 오후 9시 JTBC 싱어게인2 무명가수전 요즘 월요일 저녁이 되면 귀와 눈이 즐겁습니다. 바로 싱어게인 덕분인데요 이번 주 라이벌전

rimiworld.tistory.com

2021.12.29 - [리뷰/사먹기] - 한솥 국물떡볶이 :: 혼자서 떡볶이는 먹고싶은데, 음식물 쓰레기는 만들기 싫다면?

한솥 국물떡볶이 :: 혼자서 떡볶이는 먹고싶은데, 음식물 쓰레기는 만들기 싫다면?

안녕하세요. 소금 상식입니다. 최근에 제가 한솥 도시락에서 국물떡볶이를 시켜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맛이 있어서 내 돈 내산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떡볶이를 좋아하긴 하지만 아주 가

rimiworld.tistory.com


2021.11.03 - [리뷰/사먹기] - 음식리뷰 :: 맘스터치는 여전히 맛있을까? / 텍사스바베큐 치킨버거 / 맘스터치 신메뉴

음식리뷰 :: 맘스터치는 여전히 맛있을까? / 텍사스바베큐 치킨버거 / 맘스터치 신메뉴

안녕하세요!? 소금상식입니다. 가끔 가다 한번씩 생각나는 맘스터치 햄버거 리뷰입니다. 맘스터치의 경영방식이 바뀌고 '예전이 더 좋다. 이제 더이상 예전의 맘스터치가 아니다' 라는 이야기가

rimiworl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