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금융상식

 

 

 

카톡프사 커플배경 갬성 풀풀 라인드로잉 그려 드립니다. | 5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0점의

0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0점인 그려줄개의 디자인, 일러스트·캐리커쳐, 개인용 일러스트 서비스를 0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디자인, 일러스트·캐리커쳐, 개인용 일러스트 제

kmong.com

 

등록만 하면 주문이 밀려들 줄 알았지?!

 

등록만 하면 주문이 들어오겠지? 했는데 아니다. 그래서 더더욱 일단 서비스 등록먼저해야한다. ㅋㅋㅋ일단 하자.

크몽 사이트 내에서 검색을 해도 잘 찾을 수 없다. 일단 내 서비스가 어느 페이지에 위치해있는지 찾는것 조차 알수없었다.

그래도 나름대로 상위노출하는 방법이 있겠지 하고 '크몽 상위노출' 을 검색해보다가 '루키광고'라는걸 알게되었다. 광고 시스템을 보니 가격이 만만치않아서, 생각도 없었는데 루키광고 후기 포스팅을 보니 꽤 괜찮은것같아 초반에 리뷰 쌓기용으로는 필수인듯하다.

 

루키광고를 지르다

 

유료서비스이지만 다른광고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쓸 수 있었다. (2주 49,000원) 전문가로 서비스 등록을 하면 2만포인트를 주는데, 루키광고는 초기 등록 후 60일 내에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일단 신청했다.  49,000원 짜리 광고라 2만포인트를 쓰면 29,000원만 등록하면 된다. 리뷰가 하나정도 달리고 광고를 달고싶었는데, 얼른 주문이 들어왔음 싶은 마음에 일단 그냥 했다. 😂 마음이 급하다ㅋㅋㅋ (크몽은 루키광고로 짭짤하게 돈 벌었겠군)

 

루키광고 적용 후

 

오!! 루키광고를 신청하자마자 '라인드로잉'이라고 검색한 첫페이지에 위치해있다. 후기가 없는 분들이 상위노출되어있던게 루키광고 덕분이었구나.. 주문으로 연결이 될까? 그랬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루키광고가 효과가 있길 바란다. 첫번째 고객님 컴온!!!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